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PX 술 주라12년 셰리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의 가격 및 평가

24년 PX 술로 추가된 주라12년 셰리캐스크싱글몰트 위스키 소개드립니다. 면세주류로 판매되지는 않지만 PX에서는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위스키인데요. 싱글몰트 위스크리 스코틀랜드에서 생산한 술 소개드리겠습니다. 제품의 특성, 후기 그리고 가격 비교까지 한번에 소개드리겠습니다.



순서
  1. 기본정보
  2. 제품의 특성
  3. 주라 위스키 증류소 소개
  4. 위스키 마시는법
  5. 가격 비교, PX 판매 가격
PX 술 주라12년셰리캐스크싱글몰트위스키의 가격 및 평가-섬네일

기본정보

제품명 : 주라 12년 세리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
            Jura Single Malt Scotch Whisky Sherry Cask aged 12 years
주라12년 셰리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기본 용량은 700ml이면서 스코틀랜드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케이스포장되어 있어서 고급집니다. 12년산이지만 특유의 향과 맛이 있습니다. 테스트트 노트로 커피, 소금에 절인 바나나, 갈색 설탕으로 알려져 있고 커피, 다크초콜릿, 스모키한 맛이 여운으로 남습니다. 가벼우면서도 편하게 받을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

위스키중에 편안하게 마실수 있는 스타일의 위스키면서 주라 12주년 세리 캐스크의 특징은 아메리칸 화이트 버번 배럴 숙성후에 올로소소 셰리 캐스크에서 마무리 숙성을 마무리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코릿과 시트러스 과일향도 느끼실 수 있으며, 바나나 맛이 향기롭습니다. 싱글몰트 스카치에 해당되어서 안주 없이도 한잔씩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주라 위스키 증류소 소개

주라 위스키 증류소는 1810에 스코틀랜드 북서쪽 연안의 주라 섬에서 설립되어 있는데요 25.25피트으 높고 큰 형태의 증류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의 위스키를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향을 포함한 주류를 만드는 주라에서 출시한 셰리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는 위스키 입문자밍 애호가 사이에서도 많이 찾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위스키 마시는법

위스키를 마시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상온에 두고 그냥 마시는 방법이 니트 또는 스트레이트 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위스키를 잔에 따라 그대로 마시는 방법인데요 싱글은 30mL, 더블은 60m를 따라서 향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두번째는 위스키와 물을 섞어 마시는 방법입니다. 아일랜드나 일본에서 자주 마시는 방법인데요. 희석해서 알콜 도수를 낮춰서 코와 혀를 마비시키는 것을 막아서 시음할때 사용되기도 하고 높은 알콜도수가 익숙하지 않을때 추천됩니다. 물을 얼만큼 섞는가가 중요한데 보통은 1:!정도로 희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대신 소다를 섞어서 위스키+소다로 먹는 방법도 좋습니다.
위스키 글래스 소개

그다음으로 선호되는 방법은 온더록스인데요. 언더락스라고도 합니다. 유리잔에 얼음 조각을 넣고 먹는 방법인데요 올드패션 글라스라 불리는 잔을 사용합니다. 얼음으로 온도가 내려가면서 향이 덜 올라오거나 은은하게 올라오고, 얼음이 녹으면서 도수도 낮아지면서 먹기 편해 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즐기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스카치 위스키를 가장 편하게 먹는 방법중에도 하나입니다. 


가격 비교, PX 가격

12년산이지만 기본적인 가격이 있어서 시중에서는 6~7만원대 에서 보통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완전 저렴하지 않지만 적당한 선에서 구매가 가능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PX에서는 면세로 판매되고 있지 않은점이 아쉽습니다. 다만 그래도 시중보다는 저렴한 가격인 5만원대인 51,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중가에 비해 최소 20~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위스키를 즐기신다면 추천드립니다. PX 술의 장점중 하나가 면세주인 경우 개인별 판매 할 수 있는 할당량이 제한되어 있지만 면세주가 아닌 경우에는 할당량이 없어서 여러 병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도별로 PX에 납품되는 군용 술의 종류도 달라지고, 가격도 변동되기도 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수정 필요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