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달님이 아이스크람 가게 사용 후기 소개드립니다. 도우를 이용한 아이스크림 만들기 놀이로 아기자기하고 구성이 많아서 매우 좋아 합니다. 아이들에게 플레이 도우 놀이는 정말 매력적인 놀이인지 한참을 가지고 놀고 잊을만 하면 또 꺼내서 가지고 노는게 가성비 장난감은 틀림 없습니다.
도우가 같이 포함되어 있고 혼자 또는 두명이서 역할놀이 하면서 가지고 놀기에 구성이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다만 도우를 만져야 하고 작은 부품이 있어서 너무어린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딱 만 3~5살 아이들정도가 적당할 듯 합니다. 초등학생 저학년도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으로 4살이상 장난감으로 추천하는 달님이 아이스크림 가게 사용 후기 및 개봉기는 계속 소개드리겠습니다.
역시나 박스는 거대해서 구입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박스 표시되어 있는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박스에도 표시되어 있지만 인형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구성만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집콕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아이와 집에서 노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보통일이 아니라 자꾸 장난감이 늘어납니다.
제품 구매는 마트에서도 가능하지만 로켓 배송으로도 바로 배송 받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할때 도우도 같이 구매하면 좋습니다.
구매는 위 링크로 구매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집에 도착하자마자 박스 해체를 시작하는 아이 모습입니다. 기존에 아이스크림 가게 제품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구성만 하는 제품이었다면 달님이 아이스크림 가게의 특징은 도우를 이용해서 아이스크림 콘과 아이스바 등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전부터 워낙 도우를 이용한 제품들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집에 자꾸 도우 만드는 장난감이 늘어나지만 아이들에게 만들고 꾸미는 재미는 대단한듯 합니다. 도우를 이용해서 손으로 직접 만들고 역할놀이 하면서 아이스크림 구매자, 판매자 역할도 하는 놀이를 한참동안 하였습니다.
박스 표시사항은 위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스에도 사용 연령이 37개월로 표시되어 있어서 작은 부품과 도우에 익숙치 않으면 부품을 삼키거나 도우를 먹을 수도 있으니 잘 관찰하고 지켜봐야 합니다. 또한 클레이로 이용되는 도우도 생각보다 주의해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아이 혼자 가지고 놀기에는 약간 부담 스럽긴 합니다. 하지만 3돌 이후에는 이제 입에 넣지도 않고 잘 놀기 때문에 권장연령이 37개월로 되어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제품의 기본 구성입니다.
아이스크림 기본 세트와 도우 그리고 악세사리 등이 되어 있고, 틈틈히 숨어 있는 수납함에 토핑, 아이스바, 수저, 스쿱 등을 보관 할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바 모양틀로 도우로 아이스바를 만들수 있어서 아이가 특히 좋아 했습니다. 꽁냥꽁냥 소꿉놀이와 역할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남녀 아이 모두 좋아하는 장난감인듯 합니다.
클레이 도우를 이용한 제품인것이 단점이면서 가장 큰 장점입니다. 도우를 이용하기 때문에 지저분하고 먹을 수 있는 위험도 있지만 창의적으로 만들기와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역할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장점이 더 큰듯 합니다.
열심히 가지고 놀고있는 모습입니다. 진짜 신상 장난감을 구입하면 며칠은 신나게 놀아주니 고맙습니다. 아이스크림 만들어 팔고, 먹이고, 배달하고 등등 한참동안은 달님이 아이스크림 가계를 가지고 재미나게 지낼듯 합니다. 이상으로
4살 아이 장난감으로 적극 추천드리는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사용기였습니다. 이상 아이가 졸라서 구입하게된 내돈내산 장난감 후기였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장난감 후기도 참고해 보세요
종이집 만들기,
대형 티라노 풍선,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맥포머스 매직월드(자석블럭),
펫스크러비,
에그톡 물감놀이,
레고듀플로,
캐리 아쿠아 낚시,
리나는 뱀파이어 해골기타,
목욕놀이장난감,
웨이빙슬라이드(블럭),
유아용변기,
두더지잡기 게임,
패밀리 낚시놀이,
개구리 사탕먹기,
도블보드게임,
LED퍼즐 남산타워,
버섯기르기,
포크레인의 원리 생활의 지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