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줄탁동시의 뜻과 의미 : 내부적 역량과 외부적 도움과의 조화

'줄탁동시'는 우리 인생과 너무 닮아있습니다. 줄탁동시는 닭이 알을 낳고 알 속의 병아리가 껍질을 깨뜨리고 나오기 위해 껍질 안에서 쪼는 것을 ‘줄’이라 하고 어미 닭이 밖에서 알을 쪼아 함께 깨뜨려주는 것을 '탁'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줄, 탁이 동시에 행해진다고 하여 줄탁동시라고 표현합니다.

줄탁동시(啐啄同時)는 병아리가 알에서 깨어나기 위해서는 병아리가 먼저 부리로 껍데기 안쪽을 쪼고, 또 어미 닭도 병아리 소리를 듣고 밖에서 쪼아 새끼가 알을 깨는 행위를 도와야하는 것을 이야기 하는데요이 말은 원래 수행승의 역량을 단번에 알아차리고 바로 깨달음에 이르게 하는 스승의 예리한 기질을 비유한 불교 용어입니다.

줄탁동시의 뜻과 의미 : 내부적 역량과 외부적 도움과의 조화
병아리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아무리 열심히 알을 두드려도 어미닭이 도와주지 않으면 알을 깨지못하고, 반대로 아무리 도와주려고 해도 병아리가 먼저 알을 쪼지 않으면 도와줄 도리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어미의 도움이 없어도 혼자 깨어나오는 병아리도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즉 내부적 역량과 외부적 도움과의 적절한 조화와 타이밍도 필요하지만, 결국 알을 깨고 나오는 것은 병아리이며, 때에 맞게 성숙할 책임도 병아리 자신에게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줄탁동시'는 우리 인생과 너무 닮아있습니다. 두가지 관게는 사제지간의 관계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어미 닭은 병아리가 스스로 세상으로 나올 수 있게 도와주는 스승의 역할이자 보호자이기도 하고 병아리는 스승의 이끌림도 필요하지만 혼자서 깨어나올 수 있는 용기와 능력도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삶의 주체는 결국 '나 자신'이며, 내가 준비하고 성숙할 때 비로소 환경적 도움과의 상승효과가 나타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합니다. 계란이 병아리가 되고 병아리가 자라서 닭이 되고 그 닭이 또 알을 낳는 것도 돌고 도는 우리의 인생과 비슷하고, 날것이든 삶은 것이든 구운 것이든 저마다의 가치가 있는 것도 어떠한 인간이라도 장점이 있으며 분명한 역할이 있음을 생각할 때 닮은 점이 참 많아 보입니다.
귀여운 병아리 움직이는 사진

귀여운 병아리 움직이는 사진

'줄탁동시'의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노력한다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강한 나와 사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잘못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