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병장 월급이 60만원이 넘는다고? 2021년 병사 봉급은 얼마일까?


2021년 입대하시는 분들은 병 봉급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병장은 무려 얼마전 국방부에서는 병사의 봉급을 2020년 대비 12.5% 인상하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병역의무 이행자에 대해서 합리적으로(?) 보상하고 국가 책임 강화 차원에서 봉급을 점진적으로 인상할 계획입니다. 과연 그렇다면 부대 내에서면 생활하는 24시간을 모두 근무시간으로 할것인가? 일과 시간인 8시간을 근무시간으로 해야 할 것인가? 하는 문제도 아직 남아있습니다. 24시간을 근무시간으로 한다면 최저임금이라도 택도 없는 금액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2021년만 하더라도 병장의 봉급이 608,500원으로 대폭 오르게 됩니다. 병생활 하면서 60만원이 넘는 월급이라니 오래전에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상상이 되실까요?

2020년, 2021년, 2022년 병사 봉급

 그럼 병사들의 봉급의 금액은 어떻게 될까요? 2021년 병사들의 경우 이병은 459,100원, 일병은 496,900원 상병 549,200원 병장 608,500원입니다. 요즘 병사들은 일과이후 월급으로 주식투자 하고 있다는 말이 진짜이기도 합니다. 의식주는 제공하고 있고 코로나19로 외출, 외박, 휴가도 제한하고 있어서 돈 쓸데가 없는 일부 장병들은 주식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도 사실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의무복무하는 병사들의 월급은 얼마까지 올라야 적당할지는 의문입니다만, 일부 예전에 군생활 하셨다는 분들은 현재 많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실제 근무하고 있는 분들은 현재 부족하다고 느끼는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현역 병사 및 군인들도 봉급을 이용해서 주식 및 투자를 통해서 쏠쏠한 수익을 내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2021년 부터 일용품 현장지급액 13만8600원이 지급되고 현역병도 이발비가 월 1만원 추가 지급, 병 자기개발 활동비 추가 지원 등 되는 등 부수적인 금액도 추가됩니다. 

실제 병 봉급 인상은 '21년에는 20년 대비 12.5%인상하였고 22년까지는 최대 최저임금의 50%수준으로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병 봉급의 변천사(링크)는 예전에 작성한 적이 있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병 봉급을 인상 시켜서 의무복무 병사들의 복무의욕을 고취시키고 복지를 향상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군생활에서 가장 긴 일병, 상병의 월급도 21년 50만원 내외에서 2022년에는 50만원에 가깝게 인상이 될 예정입니다. 실제 병사의 경우에도 최소 연봉 1000만원에는 가까워 질 수 있겠습니다. 

실제 최근 군대는 복무기간도 짧아지고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 외박, 휴가는 제한하고 있지만 대규모 영외훈련이 제한되어서 훈련 자체는 평이하다고도하고, 실시하지 못한 휴가를 이용하여 조기 전역은 아니지만 조기전역한 거와 같이 일찍 사회 생활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씩 최저 임금에 가까워 지는 것은 여러가지로 환영할 일인듯 합니다. 위와 같이 병 봉급과 관련된 내용은 2021년 달라지는 국방업무 및 2021년도 국방예산 확정안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고생하는 군인들이 많은 복지가 수혜되면 좋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잘못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