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우리아기 올바른 훈육방법 5가지와 육아팁


육아를 하는데 누구도 처음부터 능숙할 수는 없습니다. 처음 접하는 아기는 내맘대로 되지 않고 엄마, 아빠 모두 심신이 지쳐 있는게 당연합니다. 이럴때 육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아기를 즐겁게 돌보는 것'입니다. 아이가 계속 울때 엄마는 답답하고 화가 날 수 있지만, 모든 아기는 웁니다. 슬퍼도, 기뻐도, 배고파도 울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구요? 아직 우는것 외에는 다른 표현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기가 우는 것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아기가 울더라도 절대 아기를 흔들거나 때리면 안됩니다. 
아이를 즐겁게 돌보는 원칙을 가지고 아이를 훈육하고 육아하는데 도움이되는 올바른 훈육방법을 소개드립니다. 
올바른 훈육방법

◆ 아이를 훈육할 때 지켜야 할 5가지

1. 감정적으로 야단지지 않기
아이보다 더 큰 목소리로 훈육하지 않습니다. 일시적으로 아이가 말을 들을 수는 있지만, 지속적인 효과는 없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감정적인 모습을 아이가 배울 수 있습니다.

2. 한 가지 잘못만 훈육하기
오늘 잘못한 행동 하나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과거의 일들까지 들춰내어 자녀를 '나쁜 짓만 하는 아이'로 만들지 않도록 합니다.

3. 비교해서 꾸짖지 않기
형제, 자매와 비교하며 꾸짖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식의 비교는 형제간 질투를 불러 일으켜 서로 미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자초지종을 먼저 듣기
아이의 잘못에 곧바로 야단을 치기보다는 반드시 자초지종을 먼저 들은 후 잘못한 만큼의 정당한 훈육을 해야 합니다.

5. 혼나는 이유를 알게 하기
"경찰 아저씨가 잡으러 온다.". "할아버지가 이놈 하신다." 등 아이가 무서워할 만한 사람을 거
론하는 방법은 좋지 않습니다. 이 행동을 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아이가 수긍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 주어야 합니다.

어떻게 육하하시는 육아맘, 육아아빠님들 동의하시나요? 더 좋은 방법들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업데이트 및 보완 하겠습니다. 그외의 육아팁은 아래 조금더 적어 드립니다.
◆ 우리 아이의 유형을 알고 훈육하자!

1. 아단지면 오히려 화를 내는 이이
아이가 많이 흥분했을 때는 옆에서 아무리 타일러도 소용이 없습니다. 우선 아이를 꼭 껴안아 주거나 낮은 목소리로 이야기해 진정시킨 후 단호하게 아이의 잘못을 가르쳐주어야 합니다.  특히 만 3세부터는 기본적인 도덕성, 사회성이 생기는 시기이기 때문에 부정적인 말을 하는 습관을 확실히 고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잘못했다고 말하지만 그때뿐인 아이
잘못했다고 말한다고 해서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미리 벌을 정한 후 아이가 잘못을 반
복하면 확실하게 벌을 주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벌을 일관성 있게 주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셧기를 바라면서, 건강한 아이 올바르게 훈육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잘못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