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우리아기 건강한 치아를 위한 영아, 유아 충치 예방법

오복중에 치아건강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아이가 이가 나기 시작하면 치아 관리에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치아 관리중 여러가지 원인으로 발생하는 충치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아이도 잘 씹지 않고 입안에 음식물을 머금고 있는 습관이 있는데 이러한 상태로 두세달 관리를 못해주니 바로 충치가 생기더라구요. 육아하면서 도움되는 충치 예방 및 치아 관리법 참고하시고 건강한 치아를 가진 아기가 되길 바랍니다. 

영유아 충치 예방법

<충치란?>
- 벌레 먹은 치아라는 뜻으로 설탕을 많이 포함하는 음식물을 섭취하면 치구의 세균이 설탕을 분해하면서 산을 발생시키는데, 이것이 이를 침식하며 충치가 됩니다.

- 예방법 : 당분이 많은 음식을 피하고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며 식후에는 반드시 양치질을 합니다.

영유아 시기별 치아 관리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연령별 치아 관리법>
~ 생후 6개월
이가 나기 전부터 거즈 수건을 이용해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듯이 관리합니다.

생후 12개월 ~
하루 3번 칫솔에 무불소 치약을 묻혀 이를 닦아주는데 어금니 쪽이 칫솔이 잘 닿지 않는 것을 유의하며 꼼꼼히 닦아줍니다.

생후 24개월 ~
저불소 치약을 사용하여 하루 세 번 스스로 양치하는 습관을 들입니다.

만 6세 이상 ~
고불소 치약을 사용하고 식사 후 양치질과 자기 전 양치질을 습관화해줍니다.


<치아에 관련된 궁금증>
♥ 하나. 충치도 전염되나요?
- 충치도 세균(뮤탄스균)에 의한 질환이므로 어머니가 아기에게 음식을 씹어서 주는 것은 치아건강을 위해 좋지 않습니다.

♥ 둘. 이가 미리 빠지면 어떻게 되나요?
- 충치나 그 밖의 이유로 이가 빠지게 되면 주변의 치아가 빈 공간으로 이동하고 영구치가 나올 자리가 부족하게 되어 덧니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는 잇몸병, 충치 등에 쉽게 걸리는 원인이 됩니다.

♥ 셋. 아랫니가 윗니보다 앞으로 나왔어요.
- 아이들은 뭔가를 씹을 때 턱을 앞으로 내미는 경향이 있습니다. 4~5세까지 유치가 다 나온 뒤에도 지속된다면 부정교합이 될 가능성이 크므로 치과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넷. 우유병을 물고자면 이가 다 썩나요?
- 우유 안에 있는 유당 성분이 분해되어 산을 형성하기 때문이며, 0~3세경에 특히 많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치아를 기원하면서. 육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잘못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