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스티븐 폴 잡스의 추천 명언 28가지


 2021년이면 고인이 된지 10년이 되는 고 스티브 잡스의 명언을 소개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회자되는데 한번씩 되새기면서 읽어보고 있습니다. 

스티븐 잡스의 명언
1. 항상 배고프고 갈망하라(Stay Hungry, Stay Foolish) 
    - 항상 (목표를) 갈망하라. 그리고 항상 무모하라
      (새로운 도전을 무서워하지 마라 혹은 새로운 분야에 겁내지 마라)
2. 품질은 양보다 중요합니다. 한 번의 홈런이 두 번의 2루타보다 낫습니다.
3. 시간이 없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당신의 삶을 버리지마세요.
4. 포커스 그룹에 의해 디자인을 결정하긴 대단히 어렵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에게 제품을 보여주기 이전까지 그들이 무엇을 원해왔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5. 비즈니스를 비틀즈 같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들은 개개인이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이끌어 냈죠. 그게 바로 제가 비즈니스를 보는 방식입니다. 위대한 일은 언제나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만 이뤄낼 수 있습니다.

6.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작동하느냐의 문제다." 
    -2003년 뉴욕타임스와의 스티븐잡스와의 인터뷰-
7. "대부분 사람은 원하는 것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도 모른다." 
    -1998년 비즈니스위크와의 스티븐 폴 잡스의 인터뷰-
8. 당신은 시장에서 사람들을 속일 수 없습니다. 제품이 그들 스스로를 대변하기 때문입니다.
9. 당신이 아름다운 침실용 옷장을 만드는 목수라면 뒷면에 합판을 쓰지 않을 겁니다. 합판은 벽에 가려져 아무도 그 뒷면을 보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옷장에 합판이 들어간 걸 아니까요.
10. 컴퓨터는 인간이 만들어온 것 중 가장 위대한 도구입니다. 컴퓨터는 우리 마음속의 자전거와 같습니다.

11. 당신이 남긴 각각의 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미래의 한 부분이다(Each dream you leave behind is a part of your future that will no longer exist)

12. 당신은 설탕물이나 팔고 싶은가요? 아니면 나와 함께 나와서 세상을 바꾸고 싶나요?
( Do you want to sell sugar water for the rest of your life, or do you want to come with me and change the world?)
13. 언제가는 죽는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그럼 당신은 정말로 잃을 게 없다.
14. 단순함을 얻기란 복잡함을 얻기보다 어렵습니다. 무언가를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을 깔끔히 정리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어렵지만 한번 거치면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15. 소크라테스와 오후를 보낼 수 있다면 나의 모든 기술을 넘길 수 있다.
16. "PC 시장은 죽었고 혁신은 멈췄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혁신을 거의 보여주지도 않은 채 PC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향후 10년간 PC 시장의 어둠의 시기가 될 것이다." -1996년 와이어드 매거진과의 인터뷰-
17. "내가 복귀한 후부터 누구도 애플을 넘보지 않는다." -1998년 애플 주주회의-
18.. 전 올바른 사람이 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성공에만 신경을 쓸 뿐이죠. 전 제가 잘못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제가 많이 잘못된 사람임을 인정합니다. 사실 이런 것들은 제게 별로 중요치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옳은 일’을 하는 것이죠.
19.. 내가 곧 죽을 것이라는 사실은 인생에서 큰 결정을 할 때 도와주는 가장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언젠가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건 우리가 아직 잃을 게 많다는 착각으로부터 벗어나는 좋은 방법입니다.
20. 나는 우리가 이뤄온 것들만큼 우리가 아직 이루지 못한 것들이 자랑스럽다. 혁신은 현존하는 수천 가지 것들에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다.

21. "해군이 될 바에는 해적이 되겠다." –애플 대표였던 존 스컬리와의 환담 중-
22. 애플에서 퇴사 당한 것은 내 인생에서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성공해야겠다는 강박관념이 초심자의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바뀌었거든요. 이 변화가 저를 더 창조적으로 바꿔주었죠.
23. 일은 당신의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겁니다. 삶에서 만족을 느끼기 위해선 당신이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야 하죠. 위대한 일을 할 방법은 당신이 하는 그 일을 사랑하는 겁니다.
24. 무덤에 묻힌 부자가 되는 것은 제 관심사가 아닙니다. 하루를 끝내고 침대 위에 누워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해왔어.”라고 말할 수 있는 것… 저에겐 그것이 중요합니다.
25. "나는 항상 내가 하는 일의 원천 기술을 갖고 통제하기를 원한다." -2004년 비즈니스위크와의 인터뷰-
26. "혁신은 얼마나 많은 돈을 갖고 있느냐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다. 애플의 맥이 처음 나왔을 때 IBM은 연구개발 분야에 애플보다 100배나 많은 자금을 쏟아붓고 있었다. 혁신은 결국 어떤 사람을, 어떻게 이끌고, 또 그러한 사람을 얼마나 곁에 두고 있느냐의 문제다." -1998년 포춘과의 인터뷰-
27. "아이튠즈 스토어는 음악 산업 역사상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것이다." -2003년 포춘과의 인터뷰-
28. "픽사는 제2의 디즈니가 될 준비가 돼 있다. 디즈니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제2의 디즈니'가 될 준비 말이다."-1998년 비즈니스위크와의 인터뷰-

스티븐폴잡스의 수많은 명언 중 저에게 감명을 주고 동기부여가 되는 28가지 명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혹시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추천하는 명언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잘못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