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11월부터 집중단속하는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이란?


횡단단보도상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시에는 가해운전자의 잘못이 크다고 보므로 보험가입여부나 합의에 관계없이 처벌을 받는데 11부터는 집중단속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운전자가 꼭 알아야하는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관련된 개정내용을 카드 뉴스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11월 부터 집중 단속

2020년 11월부터 보행자 보호위반은 집중단속 진행될 예정이며, 핵심은 " 횡단보도에 보행자가 있으면 반드시 정지해야 합니다." 도로교통법 제27조(보행자의 보호)에 따라서 멈추지 않을 경우 승합차는 법칙금 7만원, 승용차는 6만원과 벌점 10점이 부여 됩니다. 보행자 보호 위반으로 범칙금을 내지 않는 최고 방법은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이 우선입니다.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첫번째 사례입니다. 전방신호가 적색이고 횡단보도 녹색시 횡단보도로 보행자가 횡단할 때 차량이 일시정지 하지 않고 우회전 하는 경우에 범칙금과 벌점이 부여 됩니다. 교통사고 시에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제 3조 제1항에 따라 5년 이하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여 됩니다.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횡단보도 보행자 있으면 반드시 정지
두번째 사례 입니다. 전방 녹색, 우회전 횡단보도 녹색시 횡단보도로 보행자가 횡단할 때 차량이 일시정지 하지 않고 진행하는 경우에도 범칙금과 벌점이 적용됩니다.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세번째 사례 입니다. 전방 적색, 횡단보도 녹색시 횡단보도에 차량이 정지한 경우에도 보행자 보호의무위반이 적용되어 법칙금(승합차 7만원, 승용차 6만원)과 벌점 10점이 부여 됩니다.
보행자는 횡단보도를 건널때 녹색불이 깜빡이는 신호는 빨리 건너라는 신호가 아닌 건너지 말라는 의미라는 것으로 받아들여야 하며, 횡단보도를 건널대는 여유를 가지고 좌우 확인 후 건너야 합니다. 운전자는 항상 전방을 주시하고 횡단보도가 보이면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모든 운전자는 보행자를 보호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서 사고에 대비해야 합니다.  
운전자가 꼭 알아야 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사례 네번째입니다. 전방 적색, 횡단보도 적색시 우회전 하는 경우입니다. 보행자가 없는 경우에는 서행하면서 우회전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서행이란 차를 즉시 정지시킬 수 있는 느린 속도를 이야기 합니다. 보행자가 횡단하는 경우에는 차는 일시정지 후 보행자가 횡단하고 우회전 가능합니다. 위반시에는 법칙금(승합차 6만원, 승용차 4만원)과 벌점 10점이 부여가 됩니다. 

운전자도 내리면 보행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도로에서는 누구나 조심을 해야합니다. 운전하실때 꼭 융의하셔서 사고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잘못된 내용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