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2020년 개관 85주년 광주극장영화제, 11회 광주여성영화제, 9회 광주독립영화제 소개


 10월달 전라남도 광주에서 개최되는 3가지 영화제 일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 영화도시 광주 "광주극장과 친구들" 💎
 📽 영화진흥위원회와 (사)광주영화영상인연대의 후원으로 '10월 - 개관 85주년 광주극장 영화제', '11월 - 11회 광주여성영화제', '12월 - 9회 광주독립영화제' 3개 영화제가 연대하여, 🎬 영화도시 광주, "광주극장과 친구들"🎬을 주제로 코로나 19 시대 사라지지 않도록 지켜가야 할 극장과 영화제의 모습을 이야기한다. 공동기획섹션 '광주극장과 친구들'에서는 극장을 소재로 한 기획상영과 부대행사가 준비되고, 5.18 40주년을 맞이하여 11회 광주여성영화제와 9회 광주독립영화제는 오월이야기 섹션을 준비중이다. 특히, 영화도시 광주는 광주극장 일대의 도시문화자원들이 난개발되면서, 아파트속의 도시풍경에서 자기자리를 지켜가며, '극장이 도시를 살피며 간직해 가는 광주이야기'에 주목하기위해 연대하는 영화제 모두가 개막작 상영과 개막식을 '광주극장'에서 개최한다. 

광주극장영화제 포스터
📽 개관 85주년 광주극장 영화제 
 🚏일시 : 2020년 10월 16일(금) - 10월 31(토)  
🚏장소 : 광주극장 
 🚏영화제소개 : http://naver.me/5Kl2aOhz
  
🔖광주극장과 광주시네마테크는 10월16일(금)부터 10월31일(토)까지 [개관85주년 광주극장 영화제]를 개최한다. ‘올해 최고의 가족영화’ 라는 진심 어린 호평을 받은 윤단비 감독의 <남매의 여름밤>을 개막작으로 총 16편의 다양한 영화들이 영화제 기간 상영되고 관객들이 참여해 그린 영화간판 올리기, GV, 시네토크 등 부대행사도. 극장으로 향하는 마음과 발걸음이 여전히 조심스럽지만 그래도 영화를 경험하는 특별한 공간 ‘극장’이 코로나19 이후에도 여러분들 곁에 함께 자리하며 서로의 시간과 기억을 쌓아갈 수 있기를 희망해본다.


광주여성영화제 포스터

 ​📽 11회 광주여성영화제 
🚏일시 : 2020년 11월 10일(화) - 15일(일) 
🚏장소 : 광주극장, 롯데시네마 충장로, 광주여성영화제 온라인상영관 
🚏영화제소개 : http://www.wffig.com/ 
🔖ZERO(再路) : 11회를 맞는 광주여성영화제 캐치프레이즈는 “ZERO(再路)”이다. ‘ZERO(再路)’는 “다시 시작한다, 그리고 새로운 길을 만들자.”는 뜻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여성들은 누구보다 힘든 삶을 살고 있다. 가장 먼저 일터에서 쫓겨나고 가장 많은 노동을 하고 있다. 우리사회에서 가치절하되고 있는 돌봄노동을 담당하며 가장 많은 희생을 강요당하고 있다. 이런 여성들의 삶을 위로하고 힘이 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한다. 코로나 이후의 세상은 지금까지 들지 못했던 여성과 소수자의 목소리를 담아내야 한다. 이들의 경험과 바람이 반영될 때, 인간과 생태계의 공존, 인간 사이의 평등에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 새 세상을 열어갈 그 길을 여성들과 함께 걷고자 한다. 

11회 광주여성영화제 캐치프레이즈와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 11회를 맞는 광주여성영화제 캐치프레이즈는 “ZERO(再路)”입니다. ‘ZERO(再路)’는 “다시 시작한다, 그리고 새로운 길을 만들자.”는 뜻입니다. 코로나 이후의 세상은 지금까지 듣지 못했던 여성과 소수자의 목소리를 담아내야 합니다.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고 차별없는 새 세상을 열어갈 그 길을 여성들과 함께 걷고자 합니다.앞으로 남은 삼십오일동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11회 광주여성영화제는 광주극장과 롯데시네마 충장로, 광주여성영화제 온라인 상영관에서 진행됩니다. .

광주독립영화제 포스터

 📽 9회 광주독립영화제 
🚏일시 : 2020년 12월 4일(금) - 12월 7일(월) 
🚏장소 : 광주극장 
🚏영화제소개 : https://www.facebook.com/gwangju.indif 

🔖안녕하CiNE? 안녕하시네! : “안녕하CiNE? 안녕하시네!”를 슬로건으로 하는 9회 광주독립영화제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위기를 마주하는 시대, 영화를 통해 서로를 다시 마주 보고자 하는 광주독립영화제의 정신을 담았다. 광주독립영화제는 광주영화의 창작아카이브의 토대가 되고, 광주영화인들과 시민들이 ‘독립영화’를 통해 국내외 독립영화와 영화인들과 교류하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 광주독립영화제의 준비과정과 성과들은 영화도시 ‘광주’를 꿈꾸는 광주독립영화협회에서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 시민들과 가장 가깝게, 그리고 가장 오랜시간 자기자리를 지키며 광주영화의 프라이드를 지켜가고 있는 개관 85주년 광주극장 영화제, 11회 광주여성영화제, 9회 광주독립영화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9회 광주독립영화제 공식포스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CiNE? 안녕하시네!”를 슬로건으로 하는 9회 광주독립영화제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위기를 마주하는 시대, 영화를 통해 서로를 다시 마주 보고자 하는 광주독립영화제의 정신을 담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보시면
즐거운 시간 되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