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관광지 100곳


 최근 해외여행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가기도 힘들고 격리해야하고 갈수 있는 곳도 많지 않다보니 국내여행지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연휴에도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와 숙박가능한 곳 찾기가 매우 힘들다고 하는데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2019~2020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한국 관광지 100곳을 추천하고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국 관광 100선 소개드립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관광지 100곳

먼저 서울입니다. 
서울은 서울 5대 고궁, 익선동, 홍대거리, 서울로7017,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코엑스, 롯데월드, 이태원 관광특구, 명동거리, 남산N서울타워가 뽑혔습니다. 
사실 서울의 5대 고궁만 천천히 둘러봐도 사계절 좋습니다. 

인천은 월미도, 소래포구,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차이나 타운 4곳이 선정되었습니다. 낮과 밤에 데이트 및 먹거리가 많습니다. 

경기권은 수원화성, 용인 에버랜드, 과천 서울대공원, 광명동굴, 제부도, 양평 두물머리, 광주 남한산성, 광주 화담숲, 포천 아트밸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연천 한탄강 관광지, 파주 DMZ가 선정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아직 못가본 곳이 많은데 어디 어디 다녀 보셨나요?

강원권은 13곳이 선정되었습니다. 평장 대관령, 강릉 커피거리,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설악산, 오대산, 강릉 주문진, 춘천 남이섬, 원주 뮤지엄산, 정산 하이원 리조트, 고성 DMZ 평화관광지, 홍천 비발디파크, 삼척 대이리동굴지대,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입니다. 역시 강원도는 산속에 볼거리들이 많은게 특징입니다. 

충청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대전은 유일하게 계족산 황톳길 한곳이 있습니다. 예전에 대전은 엑스포로 유명했는데 현재는 크게 볼게 없어서 뽑히지 않은 듯 합니다. 그래도 광역시에 한군데라니 조금 아쉽습니다. 

충복은 단양의 만천하스카이워크, 단양팔경 두군데가 선정되었습니다. 

충남은 태안 안면도, 대천 해수욕장, 서천 국립생태원, 부여 백체 유적지(궁남지, 부소산성, 낙화암), 공주 백제유적지(공산성, 무령왕릉) 4군데가 선정 되었습니다. 젊음이 넘치는 대천 해수욕장과 백제 유적지가 볼거리가 많습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관광지 100곳

전라권으로 넘어가면 광주는 무등산과 양림동 역사문화마을 두곳이 선정되었습니다. 

전북은 전주 한옥마을. 군산 시간여행, 내장산, 마이산, 무주 태권도원 4곳이 선정되었고, 
전남은 순천만습지, 여수 엑스포 해양공원, 담양 죽녹원,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강진 가우도, 보성 녹차밭, 해남 미황사 7곳이 선정되었습니다. 

경상권입니다.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태종대, 자갈치시장, 송도 해수욕장, 마린시티, 감천문화마을 6곳이 선정되었습니다. 부산도 참 눈구경, 입호강 할 곳이 정말 많습니다. 

대구는 서문시장, 대구 근대골목,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팔공산 4군데가 선정되었는데요 짧게는 하루 혹은 1박 2일 여정으로도 대구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울산은 태화광 십리대숲, 영남 알프스 두곳이 선정 되었습니다. 

경북은 울릉도&독도, 불국사&석굴암, 경주 대릉원 일대(동궁과 월지, 첨성대, 대릉원, 천마총, 황리단길), 청송 주왕산, 안동 하회마을. 포항 운하, 영덕 대게거리, 영주 부석사, 울진 금강소나무 숲길 9곳이 선정되었습니다. 경주는 정말 사계절 언제나 가도 좋고, 안동 하회마을에서 가을에 하는 쥐불놀이는 꼭 찾아가시길 추천합니다. 

경남은 통영 스카이라인루지, 거제 바람의 언덕, 창녕 우포늪, 외도 보타니아, 남해 독일마을, 진주섬, 합천 해인사 7곳이 선정 되었습니다. 통영도 다시 가보싶고 해인사도 여유롭게 거닐고 싶습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관광지 100곳

제주도 입니다. 제주도는 정말 많은 관광지가 있지만 그중 9곳이 선정되었습니다. 한라산, 올레길, 성산일출봉, 제주 비자림, 섭지코지, 우도,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성읍민속마을, 철물자연휴양림이 선정 되었습니다. 

100선 관광지를 포함해서 지역별로 당일, 1박2일 혹인 2박3일 정도 코스로 짜면 알차게 여행하면서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 보다 많이 돌아다녀봤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직도 40여곳 이상 아직 못가본 곳이 있습니다. 많이는 못가더라도 한해에 서너곳이라도 다니면서 10년내에는 한국 관광지 100선을 모두 채웠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