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신청 조건, 방법 및 절차


오늘은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이 수급요건에 완화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건설근로자 흔히 말하는 일당근무자, 일용직 건설현장 근로자, 속된말로 불리는 건설현장 노가다, 현장 잡부 등에게도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이 의무적으로 적립되고 있는데요. 퇴직공제금은 일정 횟수를 모두 채워야 받을 수 있었습니다만, 만 65세 이상이거나 사망한 경우에는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을 받을 수 있게 변경 되었습니다.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수급요건 완화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수급요건 완화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이하 건설근로자법) 개정에 따라 퇴직공제금 수급요건이 완화되어, 2020년 5월 27일부터 공제부금 적립일수가 252일 미만이라도 건설근로자가 만 65세에 도달하거나 사망한 경우 퇴직공제금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이말은 바꿔말하면 예전에는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을 받으려몇 최소한 252일 이상은 건설근로자로 일을 해야 했습니다. 직업의 귀천이 없고 수년간 건설근로자로 일하시기도 하지만 잠시 일하고 안하게 되신 분들은 퇴직공제금을 적립하고도 받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번 개정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제도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제도

건설근로자 퇴직공제제도는 근로계약기간 1년 미만의 일용, 임시직 건설근로자가 퇴직공제가입 건설현장에서 근로하면 건설사업주가 건설근로자공제회로 근로일수를 신고하고 그에 맞는 공제부금을 납부하여 해당근로자가 향후 건설업에서 퇴직할때 공제회가 퇴직공제금을 지급하는 제도 입니다. 퇴직공제금은 근로한 일수에 맞게 적립된 공제부금에 이자를 더한 금액을 받게 됩니다. 한참전에는 개인별 수첩에 퇴직금 증지를 붙여서 사용했었는데 한참 전부터 전산화 되어 관리되고 있습니다.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신청방법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신청방법

건설근로자 퇴직공제 일수 및 퇴직공제금은 
건설근로자 공제회 홈페이지(링크 : https://www.cwma.or.kr/) 및 전화1666-1122)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퇴직공제금 지급신청서(이하 ‘신청서’) 1부, 신청인 신분증 사본 1부(필요시),신청자격 증빙서류(이하 ‘구비서류’) 일체를 준비하여 공제회 지사ㆍ센터 방문 접수, 우편(등기), 팩스, 이메일, 온라인, 모바일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간략하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적은 금액도 받을 수 있도록 바뀌었으니 꼭 잊지말고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짜르의 잡동사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