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붉은불개미·열대거세미나방·과실파리류·과수화상병 관리 강화 (검역검사본부)


보도자료 링크

주 요 내 용
 
 
 
국내 업과 자연생태계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외래 고위험 병해충의 유입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유입을 신속하게 차단하고, 전국적 확산 방지를 위한 선제적 대응 추진
위험 병해충 분포국가산 화물 및 휴대품 검역 강화, 공항·항만 등 우려지역 집중 예찰로 조기발견·초동 대응 다각적 대책 강화
* (고위험병해충) 붉은불개미, 과실파리류, 열대거세미나방, 과수화상병
신속 대응을 위한 고위험 병해충 대책상황실 운영(410~10)
검역본, 고위험 병해충 국내 유입·확산 선제적 대응
- 붉은불개미·열대거세미나방·과실파리류·과수화상병 관리 강화 -
림축산검역본부(본부장 박봉균, 이하검역본부’)지난 겨울철 (2019.12.~2020.2) 평균기온 상승(평년 대비 2.5) 등으로 국내 유입 또는 산이 우려 붉은불개미, 열대거세미나방, 과실파리류 및 과수화상병 주요 고위험 병해충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4월부터 중점 관리를 추진한다.
* 고위험 병해충별 예찰기간 : 붉은불개미·과실파리류·열대거세미나방(410), 과수화상병(5,6,7,11)
고위험병해충이 국내 유입·정착할 경우 박멸이 어렵고 농산물 수출 중단 등 농업에 막대한 경제적 피해를 초래하므로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고위험 병해충 유입 우려 사례
 
 
 
붉은불개미: 2017부산항에서 최초 발견, 이후 총 10회 발견(2017~2019), 테이너(화물) 및 야적장에서 지속 발견 예상
일본의 경우 컨테이너 및 야적장에서 48회 발견(20172019)
과실파리류: 휴대 수입식물(생과일류 등) 불법 반입을 통해 유입 될 우려가 있으며, 국내 정착 시 주요 농산물(감귤, 파프리카 등) 수출 중단 우려
열대거세미나방: 프리카(2016), 인도(2018), 중국(2019)을 거쳐 2019. 6월 제주에서 처음 발견된 이후 전국 31개 시·61개소에서 발견되었고, 수입검역 과정에서 10(페루 8, 태국 2) 검출
과수화상병: 2015 안성시에서 발생된 이후 11개 시348농가(260.7ha)에서 발생 확인, 박멸을 위해 공적 방제 중(손실 비용 2015872019329)
이와 관련, 검역본부는 주요 고위험 병해충별 국경 검역과 예찰을 강화하는 등 맞춤형 대응 방안을 적극 수행하기로 하였다.
(붉은불개미) 미가공 자연석 석재(石材) 등 붉은불개미 전염 우려 물품에 대한 검역을 강화하고, 주요 34개 항만에 대하여 집중 예찰을 실시하면서 개미베이트를 주기적으로 살포한다.
- 또한, 공산품 등 비생물적 경로를 통한 유입 차단을 위해 고위험지역산 컨테이너의 외관과 적재장소에 대한 집중점검도 추진한다.
(과실파리류) 대 불법 수입식물을 통한 유입을 차단하기 위하여 공항 내 검역용 엑스-레이(X-ray)*를 증설·운영하고, 화물로 수입이 허용된 생과일류의 실험실 정밀검역 시료를 2배로 확대하는 등 검역을 강화한다.
* 2020년 인천공항 6(1터미널 4, 2터미널 2) 추가 설치 예정
- 아울러 과실파리류 유입 우려가 있는 외국인 밀집지역 등에서 예찰을 하고 민간전문가를 활용하여 과실파리류 발생 우려지역에 대한 감시도 실시한다.
(열대거세미나방) 중국에서의 월동 개체군 증가 등으로 국내 비래(飛來)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제주도와 서·남해안을 중심으로 트랩 설치를 확대하고 4월부터 조기 예찰을 실시하고 있다.
- 또한 수입농산물 등을 통한 유입을 차단하기 위하여 분포지역산 주요 농산물의 검역수량을 2배로 확대하며 식물류 전용 운반 선박에 대한 점검을 강화한다.
(과수화상병) 발생지 인접 과수원이나 농작업자 이동 등의 역학관계가 있는 과수원에서 추가 발생이 예상됨에 따라 사과·배 수출 농가를 대상으로 예방 교육을 추진하고 수출단지에 대한 정밀예찰 등을 실시한다.
* (교육) 수출농가 교육(약제 방제 및 소독 요령 등) 홍보용 리플릿 배부(5,000)
** (예찰) 발생지 수출단지(안성천안) 집중 예찰(511, 4) 및 비발생 지역 수출단지(19개소) 일제 조사(67, 2)
또한, 상시 예찰체계 구축을 위해 식물병해충예찰방제센터*확대하고 역학조사 전담인력 충원을 추진하여 국내 농림산업을 보호하고 우리 농산물이 안정적으로 수출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병해충예찰 전담조직: (2017) 제주 (2020) 중부, 영남 (2021) 서울, 호남
검역본부 안용덕 식물검역부장은 410일부터 고위험병해충 대책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신속 대응을 위한 비상근무체제를 유지할 계획이며 외국에서 생과일류 등 금지품 반입·불법 유통 고위험 병해충 및 새로운 병해충 발견 시 즉시 신고(054-912-0616)하는 등 국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다.


* 고위험 병해충 대책상황실 운영: 41010(상황에 따라 연장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