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 후기, 추천이유, 단점

이미지
발이 무겁고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갈 지압슬리퍼 구매 및 사용후기 소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고 하루종일 사용하는 발을 간편하게 지압하면서 피로 회복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이템이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교 효과적인 자걸 지압 슬리퍼 강추 드립니다.  순서 추천하는 이유 제품의 기본 특징 색상구성 제품사이즈 및 재질 효과 : 혈액순환과 소화기에 도움 지압효과 단점 마치며 일단 지압슬리퍼 추천 리뷰 드리기전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글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추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집안청소하거나 설거지 할때 또는 실내 산책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발에 지압이 되면서 피로를 줄여줍니다. 지압선물의 1등은 단연코 자갈 지압 슬리퍼가 최고 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실내화 착용이 가능하시다면 절대로 강추드립니다. 행동 반경이 짧으면서 실내 활동 많으신분은 잠깐씩 실내화를 바꿔신으시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좋아지게 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의 기본 특징 천연 자갈로 지압이 되고 벨크로로 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럽게 지압이 됩니다.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것은 덤이고, 바닥이 나무로 지압력이 발에 그대로 전달되어 시원합니다.  특히 바닥면과 굽이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천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소품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지압슬리퍼 최저가 구매> 색상 구성 색상도 다양합니다. 저는 1픽으로 파란색을 선택하였지만 빨간색, 검은색, 라이트브라운, 핑 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온가족 모두 사용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린 지압슬리퍼 제품 정보> 제품사이즈 및 재질 자갈 지업 슬리퍼로 판매되면서 옥석, 자갈, 합성가죽 등으로...

대리운전 : 카카오 T 대리기사용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임기사 입니다.
대리운전 기사의 국민앱에 가까운
카카오 T 대리기사용 앱 등록방법 및
절차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앱스토어에서 
카카오T 대리기사용 앱다운로드 설치 후
 안내에 따라 등록하고
승인되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참 쉽지요? 

이렇게만 설명드리면 왠지 허전하니 카카오에서
제공하고 있는 내용을 소개해드리고
필요한 부분은 간단이 부가 설명드리겠습니다.
전부다 정독하시면 아마도 카드라 시스템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껍니다.
(카카오 T 드라이버 = 카드라 = 카카오)

대리운전 첫 글로 가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짜르의 잡동사니' 검색해서 오세요

카카오 T 드라이버에 대한 설명은
카카오 고객센터 정보를 기본으로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고객센터로 가셔서 보시려면


<기사 모집 일정 및 절차>

카카오 T 대리 기사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사 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앱스토어에서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검색
2)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 다운로드 > 설치
3) 계정 생성 및 운전면허증 등록

카카오 T 대리 기사 신청은 언제 할 수 있나요? 
카카오 T 대리 기사 신청 모집기간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지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최종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운전면허증 및 본인 사진 제출과 보험심사요청 후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결과 발표에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 통상 휴일제외하고 일주일 이내 승인되는 듯 합니다.


카카오 T 대리 기사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카카오T 대리 기사 신청 절차는 3단계로
 이루어지며,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 설치
2) 운전면허증 및 본인의 사진 제출,
    보험심사요청 후 결과 대기
3) 보험 가입 및 운행/정산을 위한 추가 정보 입력

<기사 지원 자격>
등록신청 시, 지원자격 조건이 있나요? 
2종 보통, 1종 특수 / 보통 / 대형 소지하시고
운전면허증 발급일로부터
만 1년 이상 경과되어야 합니다.

2종 오토 운전면허를 보유한 경우에 지원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 등록신청이 가능한 운전면허 종류
  : 2종 보통, 1종 특수/보통/대형

운전면허증이 만료되었는데 지원이 가능한가요? 
카카오 T 대리 등록신청일 기준으로 운전면허증이
유효한(운전가능) 상태여야 지원이 가능합니다.

연령제한이 있나요?
지원자격에 연령제한은 없습니다.
==> 다른 대리운전의 경우 최저, 최대 연령 제한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한국국적을 취득하신 경우에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한국 국적이 아니신 경우에는
보험 가입, 관련 법령 부재, 사고 발생 시 처리 등의
기준 마련이 어려워 현재로서는 지원이 어렵습니다.

장애인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2종 보통 이상의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면허 취득후 1년이상 경과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운전면허관리 공단에서 운전면허 시험응시결격
사유에 해당하거나 면허증 표시 항목에 "조건" 표기
있으신 분 중 아래의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은
지원이 제한됩니다.
* 지원 불가 조건 : E, F, G, H, I, J

수동기어 운전이 가능해야 지원이 가능한가요? 
수동운전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카카오 T 대리 지원이 가능합니다.

<기사 등록 신청방법>

[등록신청] 기사앱을 통해 회원 가입을 했다가
탈퇴하였습니다. 재가입을 할 수 없나요?
회원 탈퇴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에 재 가입이 가능합니다.

[등록신청] 로그인할때 휴대전화번호를 수정할수 있나요?
로그인 시 휴대전화번호는 심카드에서
자동으로 추출해서 보여지지만
원하는 휴대전화번호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번호로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받으셔야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신청] 로그인 창에 주민등록번호를
다 넣을 수 없어요. 
로그인화면에서 주민등록번호는 
앞 6자리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신청] 이름은 한글만 입력해야 하나요?
이름은 실명을 입력해주셔야 하며,
한글만 입력가능합니다.

[등록신청] 휴대전화번호 인증 번호가 안 와요. 
[인증번호 재발송] 버튼을 눌러
 인증번호를 다시 받아주세요.

[등록신청] 인증번호를 입력했지만
인증번호가 잘못되었다고 나와요.
인증번호를 여러번 재발송하셨다면
마지막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신청] 인증번호 입력 가능 횟수가
초과되었다고 나와요.
휴대전화번호 인증번호는 24시간 내에
2회까지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2회 초과 시 24시간 이후
재시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신청] 탈퇴한 적이 없는데, 
약관동의/휴대전화번호 인증을 다시하라고 합니다.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탈퇴를 하지 않았어도
앱에 로그인을 할때마다 약관동의와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이는 로그인 시 입력하시는 개인정보들을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등록신청] 기사등록신청을 했는데
주민번호와 이름을 수정하고 싶어요. 
파트너 운영센터(1644-8830) 로 문의

[등록신청] 휴대전화번호 변경을 위해
운전면허번호를 입력했지만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파트너 운영센터 (1644-8830) 로 문의

[등록신청]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한적이 없는데
등록된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본인이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파트너 운영센터(1644-8830) 로 문의

[등록신청] 운전면허증은 왜 제출해야 하나요? 
고객의 차를 대신 운전해주는 대리운전서비스
특성상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유하신
운전면허증이 유효한지 여부와 서비스를
요청하신 고객의 차량을 운전하실 수 있는
면허증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등록신청] 운행지역 선택은 왜 하나요?
지역별 카카오 T 대리 기사 분포 예측을
위해서 받고 있습니다.
실제 카카오 T 대리 기사님으로 운행 시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으며, 선택하신 지역으로
운행하시거나 출근하셔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등록신청] 기사등록신청을 했는데 이후에 
운전면허증 상태가 변경되었어요.
(분실, 기간 만료 후 갱신 등)
파트너 운영센터(1644-8830) 로 문의

[등록신청] 운행지역 선택한 걸 수정하고 싶어요.
운행지역은 지역별 카카오 T 대리 기사 분포 예측을
위해서 받기 때문에 수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 카카오 T 대리 기사님으로 운행 시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으며, 선택하신 지역으로
운행하시거나 출근하셔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등록신청] 운전면허증 이미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에서 휴대전화 사진촬영
기능을 이용해 운전면허증을 촬영 후
앱에서 제출해주세요.

[등록신청] 운전면허증 사진 또는 프로필
사진을 올리는데 문제가 있어요.
(촬영한 사진이 안 보여요, 사진이 안 올라가요 등)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먼저 휴대전화기의 전원을 완전히 껐다가 다시 켜고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족이나 지인의 휴대전화기를 이용하여
기사등록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이나 지인의 휴대전화기에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을 설치하신 후
가입하신 정보로 로그인하신 후 운전면허증
또는 프로필 사진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등록 신청 후 다시 본인이 사용하시는
휴대전화기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신청] 운전면허증을 갱신하고 
다시 제출하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운전면허증을 확인할 당시 제출하신
면허증의 갱신기간이 지났습니다.
운전면허증을 갱신 후 다시 제출해주세요.

[등록신청] 운전면허증 사진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결과가 나왔어요.
운전면허증 사진이 흐리거나 잘 못 촬영되어
운전면허증 정보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에서 [수정하기] 를
누르신 후 운전면허증 앞면의 전체 정보가
선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다시 촬영하여 제출해주세요.

[등록신청] 운전면허증이 유효하지
않다고 안내를 받았어요
제출하신 운전면허증을 확인결과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혹시 운전면허증 갱신이나 재발급 후
이전 면허증을 제출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시고
자세한 내용은 앱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등록신청] 프로필 사진이 유효하지
않다고 안내를 받았어요
제출하신 프로필 사진을 확인결과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프로필 사진 촬영 및 업로드 가이드 내의
항목을 준수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앱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등록신청] 보험심사 요청은 뭔가요?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 T 대리 운행을 위해서는
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해당 보험 가입을
위한 심사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 절차는 보험가입을 위한 심사 요청이기
때문에 바로 보험에 가입되는것이 아니며
보험료는 기사님이 부담하지 않습니다.
==> 운행수수료 20%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등록신청] 보험심사에 통과하지 못해 최종
기사등록이 되지 않았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보험 가입 기준이
충족되지 않아서 보험 가입이 거절된 상황입니다.
정확한 이유는 해당 보험사로 문의해주세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
/ DB손해보험 고객센터: 1588-0100
/ 메리츠손해보험 070-7841-5959)
==> 기준이 수시로 변동되지만 대리운전 사고 이력이
      3년 3개월에 2회 이상이면 거절 가능성 높아집니다.

[등록신청] 등록 신청 결과 "기사등록이 
되지 않았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다시 재신청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재신청은 등록 신청 결과
안내일로부터 90일 이후에 가능하며,
정확한 재신청 가능 날짜는 카카오 T 대리
기사용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 한번 탈락되면 90일 기다려야 되니 주의필요!!

[최종승인 후] 은행과 계좌번호를
확인해달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아래 순서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입력하신 계좌번호나 예금주 이름에
   오타가 없는지 다시 확인해주세요.
2. 예금주는 통장과 동일하게 넣어주시고
   만일 띄어쓰기가 포함된 경우
   띄어쓰기 없이도 시도해보세요.
3. 앱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시작하고
    은행정보를 입력해주세요.
4. 1, 2, 3번을 모두 해보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은행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와
   앱의 은행정보 입력화면에서 오류 메세지가
   나온 화면을 캡쳐하여 운영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최종승인 후] 은행정보 입력 시 인증 요청 횟수
5회가 초과되었다고 나와요.
계좌 인증 요청은 하루에 5회까지만 가능합니다.
 5회 초과 시 다음날 오전 0시(밤12시) 이후
 재시도해주세요.

[최종승인 후] 은행정보 입력 시 
은행의 시스템 점검 시간이라고 나와요. 
은행별로 업무 진행을 위한 준비 시간이
필요하며 이 시간대에는 계좌 인증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은행별 시스템 점검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은행의 점검 시간 이후 은행 정보 입력을
다시 시도해주세요.
  • 농협 - 오전 2시 30분 이후
  • 경남 - 오전 7시 이후
  • 그외 은행 - 오전 0시 30분 이후

[최종승인 후] 주소는 실제 거주하고 있는
주소를 넣어야 하나요?
카카오 T 대리 프로모션 참여에 필요한 정보로
실제 배송을 받으실 수 있는 주소를 넣어주세요.

[최종승인 후] 이메일이 없어요.
카카오 T 대리 각종 프로모션
참여에 필요한 정보입니다.

[최종승인 후] 수동 기어 차량 운전 가능 여부는
왜 받나요? 수동 기어 차량 운전이 꼭 가능해야 하나요?
수동 기어 차량 운전을 꼭 하셔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수동 기어 차량 운전이 능숙하게 가능하신 분만
체크해주시면 수동 기어 차량의 대리운전 요청이 온 경우
수동 기어 차량 운전이 가능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계시고 이 항목에 체크하신 기사님께만 차량이 배차됩니다.

[최종승인 후] 비상연락처는 왜 받나요?
꼭 적어야 하나요?
필수 입력 항목은 아닙니다.
사고나 긴급한 상황에서 가족이나 지인에게
연락이 필요한 경우 사용됩니다.

어렵지 않지만 막히면 답답해 지기도 합니다.
길지만 알아두면 유용합니다.